:::어린이재단:::
 
 
 
 
 

 

한국전력공사 동대구지사 설 명절맞이 나눔행사 후원물품 전달
관리자 2021-02-03 15:20:23 40
 

한국전력공사 대구본부 동대구지사(지사장 김경호)202123일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과 아동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건강지킴이 BOX(식료품 및 마스크)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종합사회복지관(대리 조윤주)에 전달하였다.

이번 지원활동은 코로나 19 펜데믹 상황 장기화와 더불어 추운 겨울, 설 명절을 더욱 쓸쓸하고 외롭게 보내야 할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진행되었다.

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경호 한국전력공사 동대구지사장은 여전히 코로나 19로 인한 감염의 불안함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. 설 명절을 맞아 작지만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. 코로나19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.” 며 이번 기부활동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.

전달 된 후원물품은 대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설 명절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저소득 어르신과 아동들을 지원하는데 사용 될 예정이다.

한편, 동대구지사는 대구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꾸준히 소외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. 작년 한해, 대구지역 농가 살리기 일환으로 로컬푸드(, 토마토)를 구입하여 기부하였고, 방역 지원을 위한 마스크 200,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언텍트 나눔-놀이축제에 학용품과 장난감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에 대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.

동대구지사는 향후에도 대구종합사회복지관과 협업하여 지속적으로 소외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계속할 계획이다


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

 
이전글 : 코레일 사회봉사단 설 명절맞이 나눔행사 후원물품 전달
다음글 : 한국부동산원 도시재생지원처 설 명절맞이 나눔행사 후원물품 전달